저는 부동산 개발에 관련한 개발컨설팅(PM)일만 합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W A R Y O N G C O N S T R U C T I O N
Contact us

 

 

 

공지사항 목록

저는 부동산 개발에 관련한 개발컨설팅(PM)일만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1-10 07:53 조회27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황상섭입니다.

다시한번 제가하는 일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야 할것 같아서 포스팅 올려드립니다.

요즘들어서는 분양, 매매, 자금중개만 등을 부탁하시는 분들이 너무많이 연락을 주셔서 정확히 제가 하는 일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저는 부동산 개발에 있어서 처음 사업성 검토부터 설계, 인허가, 금융, 신탁, 시공사 등등 처음부터 준공까지의 모든 일들에 대해서 건축주님과 계약하여 시행대행 즉, 프로젝트 메니져의 역확인 PM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인허가까지 토지주께서 진행하고 제게 부탁하시는 것도 열심히 일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개발관련해서 각종 비용에 대한 걱정 때문에 저에게 따로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다시한번 확실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부동산 부지를 확보하신 분들은 초기에 전혀 비용부담은 없습니다.
부지에 대출이 일정부분 있어도 상관 없습니다. (진행하면 최소 비용인 설계 및 인허가 관련 비용과 사업에 따라 일부 대출을 상환해야 할 수 있는 부지도 있습니다.)

부지에 대한 사업성 검토 의뢰를 주시면 제가 직접 부지에 대한 사업성 검토를 하는데 주변의 시세, 신축물에 대한 구성을 명확히 설정하여 해당 부지의 신축에 대해 사업성이 우수할 경우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가설계에 대해서도 전혀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사업성 검토를 진행하여 정말로 사업성이 괜찮다고 싶다면 지주분과 충분히 상의후 결정하여 진행하게 되며 진행이 확정이 되면 부지마다 틀리지만 인허가 비용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추후 모든 비용들은 금융을 통한 PF로서 진행되기 떄문이죠.

그리고 저는 초기 계약시 계약금 1백만원만 받고 일을 열심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의 수수료는 정식계약에 있어 추후 PF를 진행한 금융사의 허락으로 신탁사를 통해 지급받는 구조입니다...^^

현재도 1백만원의 계약금만 받고 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진행의 모든 과정은 건축주님과 면밀히 뵙고 상세히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좀 많아서 다시 한번 저에 대한 소개글을 올려 드립니다.

저는 대형 증권회사 22년간 정규직으로 근무를 했는데 마지막 퇴직 6년전까지 부동산 개발 금융관련 일만 해 왔습니다.

그리고 퇴사 이후 부동산 컨설팅을 계속적으로 해왔습니다.

맨처음부터 저희와 진행 안하셔도 됩니다. 이곳저곳 다 알아보셔야 저희에 잇점을 더 잘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

부동산 개발은 확실한 계약이 중요하고 같이 일할 회사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최소 개발해서 땅 매매 대금보다는 더 받아야 하는게 기본입니다. 어느 건축설계사, 어느 시공사, 어느 컨설팅 업체, 어느 분양 대행사와 같이 하냐에 따라 수익 창출은 많이 차이날 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은 지주분께서 사업수지가 많이 남아야만 더불어 저도 같이 더 받을 수 밖에 없는 구조라 더욱더 철저히 검토하고 구조를 만들수 밖에 없습니다.

언제든 부동산 개발관련해서 궁금하시면 010-8975-4311 번 황상섭에게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테크 #소규모개발 #부동산재테크 #부동산시행 #부동산개발 #부동산 #지주공동사업 #전원주택신축 #부동산컨설팅 #pm #오피스텔신축 #상가신축 #다세대신축 #빌라신축 #아파트신축 #프로젝트파이낸싱 #금융컨설팅 #금융작업 #pf #PF대출 #부동산PF #공장 #창고 #공장신축 #창고신축 #패시브주택 #패시브하우스 #제로에너지주택 #제로에너지하우스 #패시브 #제로에너지빌딩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
(주)와룡종합건설 사업자번호:184-88-01305 /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723
TEL : 031-559-1111 / FAX : 031-594-5127 / 대표이사:천대필 / 문의메일 : a5557777@naver.com